소식/참여
직원 칭찬
- 등록일시 : 2025-02-20
- 333
- 김명희
- 파일 :
-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올해가 본인이 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는 건강 검진을 받을수 있는 홀수 해로 건강 검진은 주로 건강관리 협회에서 받고 있어 내 검사 이력도 있고 하여 추가 검사도 받을 겸 전화 연락후 내원하여 상담을 받았습니다
내원하여 상담을 받을 때도 나에 대한 마춤 검사 항목에 대한 상담을 이해하기 쉽도록 잘 설명해 주셔서 편한 마음으로 검사 일자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디비 손해 보험에서 건강 검진 우대 할인 써비스에 관한 문자를 받고 무슨 내용인지 잘 몰라 바로 본원에 내원하여 다시 상담원과 상담을 받았읍니다
그때는 처음 상담 하신분이 아닌데도 처음 상담한 내용과 디비 보험에서 할인을 받을수 있는 부분을 비교 설명 해주시면서 검사 요목도 다시 한번 고객 입장에서 설명해 주시는데 이런 직원도 있구나 생각하며 감사함을 느꼈슴니다.
처음 상담 해주신 분도 자세하게 잘 설명을 해주셨는데 그 다음 내원하여 설명을 받을때도 궁금한 사항을 성심성의껏 응대 해주시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이렇게 고객이 하는 얘기를 끝까지 들어 주시면서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신다면 앞으로도 귀원에 무궁한 발전이 있으리라 감히 생각하여 다음 직원을 칭찬합니다.
칭찬 대상자: 처음 상담해 주신분 전선아님, 두번째 상담해 주신분 김정은님
감사합니다
내원하여 상담을 받을 때도 나에 대한 마춤 검사 항목에 대한 상담을 이해하기 쉽도록 잘 설명해 주셔서 편한 마음으로 검사 일자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디비 손해 보험에서 건강 검진 우대 할인 써비스에 관한 문자를 받고 무슨 내용인지 잘 몰라 바로 본원에 내원하여 다시 상담원과 상담을 받았읍니다
그때는 처음 상담 하신분이 아닌데도 처음 상담한 내용과 디비 보험에서 할인을 받을수 있는 부분을 비교 설명 해주시면서 검사 요목도 다시 한번 고객 입장에서 설명해 주시는데 이런 직원도 있구나 생각하며 감사함을 느꼈슴니다.
처음 상담 해주신 분도 자세하게 잘 설명을 해주셨는데 그 다음 내원하여 설명을 받을때도 궁금한 사항을 성심성의껏 응대 해주시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이렇게 고객이 하는 얘기를 끝까지 들어 주시면서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신다면 앞으로도 귀원에 무궁한 발전이 있으리라 감히 생각하여 다음 직원을 칭찬합니다.
칭찬 대상자: 처음 상담해 주신분 전선아님, 두번째 상담해 주신분 김정은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