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참여
고객을 감동시키는 박창규 직원분을 칭찬합니다
- 등록일시 : 2025-06-15
- 110
- 최영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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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2년에 한번씩 한국건강관리협회 전북지부에서 건강검진을 받습니다. 익산시민인 제가 익산의 다른 병원들을 제쳐두고 굳이 전북지부까지 찾아오는 것은 한국건강관리협회 전북지부의 체계적인 검진시스템과 직원들의 친절한 응대 떄문이었습니다.
특히나 어제 저는 박창규 직원분을 만나서 상담을 받은 후 제가 체계적으로 한국건강관리협회에서 건강관리를 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첫만남에서 고객의 긴장을 깨어주는 스몰토킹에 한번 감동, 지난 기간동안 저의 건강진단 기록들을 세세히 살펴주시면서 오늘의 건강진단 방향성에 대해서도 진지하게 이야기 나눠주시는 점에 또 한번 감동, 고객이 쉽게 볼 수 있도록 모니터를 고객방향으로 확 돌려서 설명해주시는 자상함에 또 감동~ 저도 서비스직에 근무하고 있지만, 박창규 직원분을 보면서 이러한 친절서비스를 벤치마킹해야 겠다는 다짐도 한 하루 였습니다.
박창규 직원같은 분이 있어서 한국건강관리협회 전북지부의 미래가 밝게 느껴졌습니다.
많이 많이 칭찬해주세요^^
특히나 어제 저는 박창규 직원분을 만나서 상담을 받은 후 제가 체계적으로 한국건강관리협회에서 건강관리를 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첫만남에서 고객의 긴장을 깨어주는 스몰토킹에 한번 감동, 지난 기간동안 저의 건강진단 기록들을 세세히 살펴주시면서 오늘의 건강진단 방향성에 대해서도 진지하게 이야기 나눠주시는 점에 또 한번 감동, 고객이 쉽게 볼 수 있도록 모니터를 고객방향으로 확 돌려서 설명해주시는 자상함에 또 감동~ 저도 서비스직에 근무하고 있지만, 박창규 직원분을 보면서 이러한 친절서비스를 벤치마킹해야 겠다는 다짐도 한 하루 였습니다.
박창규 직원같은 분이 있어서 한국건강관리협회 전북지부의 미래가 밝게 느껴졌습니다.
많이 많이 칭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