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한국건강관리협회 전북특별자치도지부, 낭주중학교 안전박람회에서 청소년 대상 건강캠페인 실시
- 등록일시 : 2025-10-31
- 25
- 전북지부
- 파일 :
-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전북특별자치도지부,
낭주중학교 안전박람회에서 청소년 대상 건강캠페인 실시

◇ 한국건강관리협회 전북특별자치도지부(본부장 엄진영, 이하 건협 전북지부)는 10월 23일(목), 낭주중학교에서 열린‘찾아가는 안전박람회’에 참여해 청소년 대상 건강캠페인을 실시하였다.
◇ 이번 캠페인은 전북특별자치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청소년 활동의 안전 문화 확산을 위해 주관한 행사로, 전북지부는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사회적 존중 분위기 조성을 위한 체험형 건강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 건협 전북지부는 ‘스트레스 측정 체험’ 부스를 운영하며, 자율신경 균형 검사를 통해 청소년들의 스트레스 수준을 점검하고, 스트레스를 건강하게 해소하는 방법을 안내하였다.
또한, 검사 결과에 따라 생활습관 개선과 스트레스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일상 속 건강관리 실천을 독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 건협 전북지부 엄진영 본부장은 “이번 캠페인이 청소년들이 자기 건강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는 데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층과의 소통을 통해 건강관리 인식을 높이고, 협회의 역할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2025.10.24. 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