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한국건강관리협회 전북특별자치도지부, 건강한 지구, 지속가능한 내일을 위한 친환경 실천의 장 마련
- 등록일시 : 2025-11-18
- 58
- 전북지부
- 파일 :
-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전북특별자치도지부,
건강한 지구, 지속가능한 내일을 위한 친환경 실천의 장 마련

◇ 한국건강관리협회 전북특별자치도지부(본부장 엄진영, 이하 건협 전북지부)는 18일(화), 서신점에서‘제로웨이스트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이번 특별전은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생활 문화를 확산하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지속 가능한 건강 환경 조성을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에서는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자원 재활용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제로웨이스트 제품과 친환경 대체품이 소개되었다.
◇ 또한, 방문객들에게 선착순 100명에게 넥워머를 사은품으로 증정했으며, 올바른 쓰레기 줄이기 실천법과 건강한 생활 습관 정보를 함께 제공했다.
◇ 건협 전북지부 엄진영 본부장은 “환경보호는 건강관리의 시작이자 미래 세대를 위한 약속”이라며, “이번 제로웨이스트 특별전을 통해 직원과 지역 주민 모두가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인식하고, 작은 실천이 큰 변화를 만든다는 메시지를 함께 나누길 바란다”고 전했다.
◇ 건협 전북지부는 앞으로도 친환경 캠페인과 지역사회 참여형 건강 문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며, 건강한 지역사회와 지속 가능한 환경을 만드는 데 앞장설 계획이다.
2025.11.18. 배포